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계시와 주석

신천지 계시록 비교, 일곱 인으로 봉한 두루마리 (계 5:1)


계 5:1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신천지 계시록 비교, 일곱인으로 봉한 두루마리,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과 국.내외 저자들의 증거 비교


1.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증거:

                
         계 5:3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렇게 봉해진 책을 예수님이 열어셔서(계 5:5) 천사를 통해 사도요한에 전달 되었으며, 현재는  예수님이 택해주신 약속의 목자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을 통해 참 진리의 말씀이 선포 되고 있습니다.

                  ---  바른증거---

   먼저 알 것은, 구약의 봉해져 있는 묵시 책(사29:9~14, 합2:2-3, 겔1~3장)은 예수님을 통해(마15:24, 11:27) 성취하셨다는 사실이다. 이와 같이 신약의 봉해져 있는 책(계5:1)도 장차 이룰 내용이 기록된 것이다. 그러나 천상천하에 그 누구도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자가 없어서, 하나님의 보좌 앞에까지 간 요한이 울었다(계5:3~4). 이 책의 내용대로 이루지 못하면 하나님도 우리 인류도 소망이 없다. 이 책의 인을 떼고 펼칠 분은 오직 이기신 예수님뿐이다(계5:5). 왜 이김으로 인을 다 뗄 수 있는가? 그 이유는 마귀에게 이기지 못하면 그들의 방해로 이루지 못하기 때문이다. 기록된 책의 내용이 장차 이룰 내용인 증거는 계시록 6장에서 인을 하나하나 뗄 때마다 그 실체들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초림 때 이기신(요16:33)예수께서 계시록 6장에서 이기고 또 이기려고 하신 이유는 다음과 같다. 영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오는 약속의 목자와 예수님이 하나 되어 용의 목자와 싸워 이김으로(계12장)예언을 성취시킬 수 있고, 하늘에서 이룬 것과 같이 이 땅에 하나님의 새 나라를 창설할 수 있기 때문이다(마6:10, 계7장). 그러므로 초림 때 이기신 예수님은 재림 때 또 공중의 권세 잡은 자(사단)와 싸워 이기려고 한다는 것이다(계6:2).

계시록 2~3장은 일곱 별인 일곱 사자와 일곱 금 촛대 일곱 교회의 사건이요, 6장부터 나타난 사건은 봉한 책의 인을 뗄 때부터 있게 되는 일이다. 사도 요한이 환상에서 본 것과 같이 성취 때 현장에서 보고 듣고 지시를 받고 예수께서 열어 주신 책과 이 책으로 이룬 것을 증거하는 약속의 목자가 있다(계10장). 이 외 그 누구도 계시록의 봉한 책의 내용과 성취된 실상을 증거할 사람은 없다. 그러므로 아는 체하지 말고, 약속의 목자 이긴자를 찾고 만나 순종해야 구원받게 된다.

   이는 현장에서 보고 들은 것으로 증거하며 또 열어 주신 책을 받아 증거하는 것이므로(계1:2, 계10장), 이 증거가 참이다.


2. 국.내외 저자들의 증거:


3. 참고한 서적:


                                                    출처 : 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