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계시와 주석

(신천지.이만희),신천지 계시록 비교, 지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신천지 계시록 비교,  '지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 뜻은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 증거와 국.내외 저자들의 견해 비교



본문 성구 계14:13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가로되 기록 하라 지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은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시매 성령이 가라사대 그러하다 저희 수고를 그치고 쉬리니  이는 저희의 행한 일이 따름이라 하시더라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 증거로 계시록 비교 확실히 해보세요)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계시록비교 바른 증거 

 
자금(自今)은 ‘지금부터’라는 뜻이다. 지금 이후는 멸망의 기간이 42달이 지난 뒤를 말하며,
자금 이후 주 안에서
죽는 것은 ‘죄’가 죽는 것이다. 계시록 13장과 같이 사망이 왕 노릇
때에는 의가 죽고 죄가 살아 안식이 없었다 .

그러나 이제 ‘귀신의 나라 바벨론’(계18:2)이 심판을 받음으로 죄가 죽고 의가 살아 안식이 있게 된다.

 

 본문의 짐승과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고 말씀을 지킨 자는 비록 짐승의 무리에게는 죽임을 당하였지만(계13:15) 그 행위가 옛 선지자들처럼 의로우므로 주 안에서는 산 자로 인정을 받는다.
이들은 육신을 입은 채로
살아서 그리스도와 왕 노릇 하는 첫째 부활에 참예하게 되며, 혹 육신이 죽는다 해도 그 영은 하나님 같이 예수님 같이 산다(벧전 4:6 참고)



국.내외 저자들의 계시록비교 견해

(1)   박수암
(신약주석/요한계시록 1989 p.193),
이제부터 황제 예배가 대폭 강요되어 전국적으로
죽음의 선풍이 휘몰아칠 것인데, 이러한
이제부터의 환난 날에 순교하는 자는 복이 있다.

 

(2)   박윤선
(성경주석/계시록 1955
p.292),
주님을 믿고 죽은 자들이 구원 완성을 볼 것이다.

 

(3)   이송오
(말씀보존학회, 휴거와 재림 1991 p.60),
만일 귀하가 환난 기간 동안 지상에 남아 있다면
지금(교회 시대)과 같이 믿음으로 구원받는
은혜는 없다. 그 때에는 십계명을 지켜야 하고
산상수훈의 황금률을 지켜야 살 수 있다.

 

(4)   조용기
(요한계시록 강해 1976 p.249),
후 3년 반에 14만 4천 인만 죽지 않고 그대로 올라가고
나머지는 다 죽게 되는데, 그나마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최후의 이삭줍기에서 구원받은
사람들이므로 복이 있다 .

 

(5)   Robert H.Mounce
(뉴인터내셔널주석/요한계시록 1987 p.328),
예수 그리스도와 영적으로

(6)   John Walvoord
(요한계시록 1994 p.98),
이들은 대환난기에 죽은 자들을 말한다.

 

(7)   W. Hendriksen
(요한계실고 1989 p.189),
지금부터는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그들을 위해
간구하시는 분과 얼굴을 마주하고 볼 수
있기 때문에 복되다.




자료 출처

 

서적: 요한계시록 주요 주석 총람   <빛으로 오시는 예수 그리스도>

저자: 김순옥. 박승병 공저

발행 연도: 개정판 2001년 3월 5일(초판 1999년 7월25일, 재판 2000년 1월1일)

발행처: 화명출판사


출처:http://cafe.daum.net/scjschool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항상 생명수 먹을수 있는 곳
http://www.scjbibl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