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 증거와 국.내외 저자들의 견해 비교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바른 증거
세상의 유교 및 철학에서는 연(년), 월, 일 시를 사주(四柱)라고 하고 네 개의 기둥이라고 한다.
그런데 유다서, 베드로후서 2장에서 본 범죄한 천사가 심판 때까지 결박되어 있는 그 곳이 본장의 유브라데임을 알았다. 유다서에 말한 큰 날의 심판(6절), 마지막 때 (18절)가 본 장의 연(년), 월, 일 시이다. 결박된 천가들이 나와서 범죄한 선민 삼분의 일을 죽이는 심판을 한다.
계시록 6장에서는 네 생물을 통해 심판했고, 본 장에서는 범죄한 천사를 통해 심판했다. 결박한 네 사 소속의 마병대 수가 이만만이라는 말은 2억이 아니요 많다는 의미이다. 그리고 마병대에는 말과 그 탄 자가 있다.
탄 자는 범죄한 천사요 말은 육체이며(사31:3 참고), 사람을 죽이는 것은 탄 자가 아닌, 말의 입에서 나오는 불과 연기와 유황이다(계9:17-18). 이 불과 연기와 유황은 탄 자의 말에서 나오는 것으로, 사람의 영을 태우는 사망의 교리이다.
다시 말하면 심판하는 교법이다. 이는 멸망자들의 거짓 교리로 배도한 장막 백성을 죽이는 심판을 하는 것이다. 이 말들에게는 꼬리에 머리가 있으니, 꼬리는 거짓 선지자요 머리는 주관하는 선견자이다(사9:15, 29:10). 뱀 같은 꼬리에 뱀 같은 꼬리에 머리가 있다는 것은 멸망자들에게 속한 거짓 선지자들 가운데서도 머리 된 목자가 있다는 뜻이다.이들이 계시록 12장, 13장의 용의 무리 짐승이며, 17장의 바벨론의 목자들이다.
참으로 보고 듣고 아는 것을 말하자. 듣고도 믿지 않는 자에게 말하면 무엇하겠는가마는, 우(右)편에 바른 증거를 하는 자는 보고 듣고 아는 것을 말한다. 죽이는 것은 영이요 육이 아니다. 초림 때 예루살렘 성도들같이!
(1) 박윤선(신약주석/계시록 1955 P.209),
‘그’ 라는 관사는 이 국가들의 침략 개시의 시일에 대한 천적(天的) 지정(指定)을 역설한다(Alford).
(2) 조용기 (요한계시록 강해 1976 p.183),
이 사건은 전 삼년 반 동안의 어느 때이다.
(3) W. Hendriksen(요한계시록 1989 p.146),
악인들에 대한 경고의 음성으로 전쟁을 사용하신다(9:20). 그런 고로 전쟁도 하나님의 뜻인데, 그 발발하는 년 월 일과 시까지도 다 정해져 있다.
참고한 서적
서적: 요한계시록 주요 주석 총람 < 빛으로 오시는 예수 그리스도>
저자: 김순옥. 박승병 공저
발행 연도: 개정판 2001년 3월 5일(초판 1999년 7월25일, 재판 2000년 1월1일)
발행처: 화명출판사
<요한계시록 주요 주석 총람>에 있는 주석 중에서 발췌한 내용에 대하여 신천지에서 바른 증거를 한 것이다.
출처: 진짜바로알자 신천지 http://cafe.daum.net/scjsch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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