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신천지/최선의 성군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 동방의 빛을 미국 LA에 비취다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 동방의 빛을 미국 LA에 비취다 



▲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의 계시록 전장의 말씀 선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이 7월 22일(일) 새벽 3시(한국시각)에 미국LA 수정교회에서 계시록 전장을 증거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이 말씀은 예수님께 보고들은 것을 증거한다"고 하며 "예수님을 통해서 계시를 받는자만이 참하나님을 알게 된다. 참하나님을 알게되면 영생에 이르게 된다는 것이 요한복음 17;3절에 명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성경가운데 지키는자가 복이 있다"며 "성경책 속에 있는것을 지켜야 하는 것은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 못가고 재앙을 다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만희 총회장은 "성경으로 확인하고 심판해달라. 성경이 아닌 것이나 잘못된 것이 있으면 지적해 달라"고 밝혔다.

그리고 참석자를 향해 "신앙 오래한 사람, 목회를 오래한 사람들 계시록을 가감한 사람 있습니까"라고 물으며 "참으로 신앙하여 천국갈 마음이 있다면 성경 전체를 알아야 하고 지켜야 한다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전했다.

덧붙여 그는 "우리는 하나님의 씨 즉 말씀으로 거듭나고 하나님의 영으로 거듭나서 새로운 피조물이 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말씀을 들은 심령들마다 성령이 함께하여 하나님의 가족이 되게 해달라"고 축복의 기도로서 끝마쳤다.

이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이만희 총회장은 큰소리로 자신을 비난하며 소동을 일으킨 사람에게도 저주와 비난의 눈초리가 아닌 축복하는 말씀을 선포해 청종들에게 갈채를 받았다. 


[자료 출처]
http://newsa.co.kr/news/service/article/mess_01.asp?P_Index=43028&flag=